5 EASY FACT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Described

Blog Article

이러한 최상급 유흥인 에코걸은 황제투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유흥이기도 합니다. 특히 에코걸과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숙소인 풀빌라와 결합된 호치민 에코걸 풀빌라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매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여서 지역설명보다는 골프장과 함께 스케줄을 한번 잘 확인하셔야 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유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베트남은 마치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통합니다. 다양한 방식의 유흥을 국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즐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현지에 거주 중이거나 저보다 더 잘 아시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겁니다. 만약 제가 작성한 내용 중에 잘못된 내용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린과 페이웨이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는 골프장입니다. 단 우기 때는 비추...! 배수가 잘 안되는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전문적인 한국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좋습니다. 이외에도 베트남, 일본 및 서양 요리를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과거에는 주로 겨울철에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기기 위해 갔었던 베트남이지만 최근에는 성수기가 따로 없을 만큼 연중내내 많은 분들이 베트남 골프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주요 골프장들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하모니 골프 파크의 클럽하우스는 마치 우주선처럼 생긴 모습이 독특한 형태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골프장 중앙에 있어 골퍼들에게 필요한 모든 편의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운데 춤추는 공간이 넓지 않아서 춤보다는 그냥 서서 몸을 흔들면서 술을 마시는 느낌입니다. 리퍼블릭 클럽에 관해서는 다른 포스트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베트남 전통음식을 럭셔리하게 재해석한 요리로 유명한 두옹스는 베트남 음식을 외국인들이 조금 더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여기에 더해 국내와 비교 시 압도적으로 매력적인 가성비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나날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예약을 완료하는 시기마다 다를 수 있지만, 아래의 가장 기본적인 레퍼런스 일정과 금액대를 바탕으로 대략이나마 어떻게 진행되고 비용 호치민황제투어 수준은 어떤지 정도는 참고가 가능합니다.

영어가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외국인 손님도 많은 레스토랑이며 저녁시간에 좋은 자리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만약 베트남 북부 지역으로 골프투어를 계획한다면 하노이 시내나 박린시의 호텔에 묵으면서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하는 형태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Report this page